본문 바로가기

탐구생활 - 시시때때로편

높은 습도에 짜증이날땐? 짜짜짜~짜파게티+비빔면

# 평소와는 다르게 짜파게티 + 비빔면 먹어보기

 

오늘도 점심을 어떻게 해야 할까 하는 생각에 이번에는 배꼽시계도 울리지 않았습니다.

하여 점심을 그냥 생각이 없그저 지나가려는 그때~

 

어무니왈 : 오늘 점심은 뭐야~

나 : ...안먹을까 했는데...

어무니 왈 : 그래? 그럼 라면이나 먹을까나?

나 : 라면은... (반응이 시큰둥한 나...)

어무니 왈 : 나 혼자 먹지 뭐...

 

저는 작은 한숨을 쉬더랬지요~ 

라면 먹는다는 소리에 유튜브로 짜파게티 다르게 먹는 영상이 있기에 보니 다른 영상들이 있었랬지요~

열심히 습득한 저는 마침 딱 하니 있는 짜파게티와 비빔면을 손에 들었습니다.

 

오늘은 내가 요리사!
뿜뿜!!!

 

어느 영상이든 조리법은 간단했습니다. 다만 그들은 엄청나게 많이 먹는다는 게 요점이긴 합니다.

그래도 이색적인 느낌이 강하니 도전하기로 하고 어머니께도 허락을 이미 받아둔 상태입니다.

그럼 조리 시작!!

 

나만의 조리법!!

 

1. 면 굵기가 다르니 각기 다른 냄비에 끌이기.

2. 비빔면은 따로 빼 물을 채반에 넣어 물기를 조금 뺀다.

3. 짜파게티 면이 익을 즈음 같이 섞는다. (다 익혀버리면 안 된다.)

 

 

 

4. 짜파게티 소스가 비빔면에 흡수되기를 조금 기다린다.

5. 남아 있는 물을 졸인다.

6. 먹기 마지막에 비빔면 액상수프를 넣어 열심히 섞는다.

7. 그리고 맛을 음미해본다.

 

 

 

맛은 묘한 느낌이 들지만 괜찮았습니다.

처음 먹을 때 느껴지는 비빔면의 액상 수프 맛과 뒤늦게 짜파게티 소스가 오는 것이.. 음~~

김치가 빠지는 섭섭하기에 어머니께서 하필 노각을 꺼내셔서 거부 권한이 없는 저는 그저 입 다물고 노각과 함께 먹으니 그것 또한 느낌이 더욱더 묘했습니다.

매번은 아니나 이렇게 가끔은 먹을만해서 다음에도 시도할 거 같습니다.

 

이미 해보신 분들도 상당히 많은 거 같은데 왜 저는 이제야... 완전 뒷북 제대로 치네요ㅎ

늦긴 했지만 그래도 이런 식으로 먹어보니 재미있는 시간을 보낸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콜?

오늘은 여기까지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