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구생활 - 이모저모편

[용돈벌이] 무비블록(코인) + 걷기 어플!

#1 무비블록으로 치킨값 벌기!

 

전편에 MBL 무비블록 어플에 관하여 소개해 드렸는데요.(영화관련 플랫폼!!!)

오늘도 아침에 눈뜨자 마자 어플에 들어가 포인트 얻기 시작했습니다.

한시간 정도 누워서 띵가띵가 하면 네이버 신문사 구독하기와 유튜브 빙그레등 구독하여 스크린샷 찍어 올리는 작업을 주로 사용했습니다. 소소하지만 포인트는 계속 쌓였습니다.

 

 

어제 1,000,000 포인트로 9,984원 벌었지만 오늘은 어제 남은 포인트와 같이 이번에 정산하였습니다.

오늘은  2,194,000 포인트를 획득했으며 금액은 21,940원 으로 치킨값 벌었습니다.

 

모든 돈은 업비트로 송금하며 송금할경우 약간의 수수료를 떼이지만 그래도 2만원대 선을 지키기에 문제가 없었지만 당시 업비트 시세 6.69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오늘 무비블록이 올라가는 날인지 업비트에 입금하자마자 시세가 변동되어 6.74까지 올라가는 것을 보고 오늘 하루 놔두기로 결정을 내리면서 후에 10원정도 되었을때 팔기로 했습니다.

 

어찌되었든 어제와 오늘 돈은 벌었거든요. 무료로!!

약간의 시간만 들인다면 이렇게 벌수 있습니다.   : )

 

9,984 + 21,940 = 31,924원 

 

 

#2 걷기 어플

 

무비블록 포인트를 얻으로 누르다가 세삼스럽게 알게된 사실을 알았습니다. 제가 자주 애용하는 어플중 하나인 허니스크린 만보기 서비스가 6월 16일로 서비스가 중단된다고 하니 조금 섭섭해지려 합니다. 네이버에 포인트 전환된어 사용할수 있어 오오~ 했지만 그래도 걷기 운동삼아 동내 몇바퀴돌고 포인트를 매번 적립했기에 아쉽습니다.

 

 

 

그러다 무비블록으로 어플깔고 회원가입하는 과정중에 캐시슬라이드를 보고 단번에 가입해버렸습니다. 홈화면 켜지는게 많은게 싫어 깔지 않았던 어플중 하나인데 허니스크린 공지사항을 보고 대체할 어플을 깔게되어버린것입니다.

쩝쩝쩝...

 

 

깔고보니 허니스크린보다 손이간다? 라는 느낌이 듭니다. 처음 가입하고 300원도 줬습니다.. 이왕주는거 500원이면 좋았을것을.. 그래도 무비블록 46,600 포인트 받았으니 그냥 퉁쳐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걷기 어플은 캐시워크 허니스크린 캐시스라이드 + 토스 만보기 총 4가지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도 지금까지 허니스크린 포인트로 통해 투썸케익과 커피를 맛나게 사먹었던 기억으로 그날을 행복했고 그래도 광고를 보며 포이트가 적립이 되니 귀찮지만 않으면 당분간은 이용할거 같습니다.

 

말이 나왔으니 허니포인트 6,700을 사용하여 투썸 떠먹는 티라미수 쿠폰으로 교환하여 맛있게 먹어야 겠습니다.

 

 

#3 내가 전하는 전하고자 하는 말...

1. 무비블록 어플에서 이체시 40,000 포인트가 수수료를 나가니 최대한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체하시는것을 권합니다.

2. 글쓴이는 인스타워 페이스북을 하지 않은 사람인지라 이용자는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3. 무비블록 포인트 적립하는 곳에서 뒷수습이 불가능할 것은 하지 않습니다.

   예) 대출상담 응답 혹은 보험상담 응대 그리고 게임 레밸 50까지(시간낭비) 등등...

4. 무비블록 어플에서 포인트를 전송하려면 업비트나 코인원등 국내 거래서에 가입하고 케이뱅크 혹은 농협통장이 등록되어야지만 입금후 해당통장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5. 잊지 마세요!  무비블록은 만나기 어려운 독립영화, 단편영화 등 관련 플랫폼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