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구생활 - 이모저모편

[네고왕] 열심히 일한자들이여 보상받으라- 더 풋샵

# 오늘은바디케어~ 그 중에서도 더 풋샆.

 

또 광희가 홈페이지를 못들어가게 해놓았어요~~~

들어가려니 오류라는 흰바탕에 알수없는 에러 메세지만 딱 하고 보이네요~

 

그래도 광희도 반기는 품목인거 같습니다.

 

종종이용하는거 같기도 하구요~

취양확고한 광희씨는 원하는 부위를 요구를 한다고 합니다.

 

너무 당당하게 요구해서 일까요~

반응이 좋은 광희의 담당하시는 분은 아주 정성스레?? 관리를 해줘 나중에 아프다는 소리를 하는거 같습니다.

 

저도 너무 좋아하거든요~

특히 발과 종아리 라인 받으며 진짜 24시간 내내 누군가 주물러 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습니다.

한번받으면 중독되어 계속 찾아가는데 비용부담도 너무 크기도 하구요.

 

 

# 본사를 찾아간 광희!!

 

 

본사를 찾아간 광희는 고객모드로 돌아가 더 풋샵이니 발케어를 받아보기로 합니다~

아~ 정말 부럽네요~~

알거 같은 느낌에 시원함이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우리들의 니즈를 아주 잘알고 있는 광희는 대표님을 만나러 가는데 주변경관이 아주 좋네요~

그리고 회원권 25% 보다 싸야한다는 당당함이 마음에 듭니다!!!

 

 

 

광희의 말에 (나라일을 하고 있다!!) 이런말들을 들은 대표님은 설득당하게 되는데...

결국 해내고야 마는 광희의 네고는 정말 대단합니다.  

무려 45%입니다.

 

심지어 네고왕을 위해 앱까지 만들었다는 대표님!

하여 어플에서 구매가 가능합

 

2개의 안건 총 20만개 이며 기간은 6개월 입니다.

너무 좋네요~ 기간도 마음에 들어요~

니다!

 

마지막으로 현장에서 직접 정액권을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한 상품권 3만원도 챙겨줬습니다.

 

 

# 계약서 작성

 

 

마지막은 역시 계약서를 작성하고 끝이 나버리네요!

 

1.베이직패키지A(풋케어 30분+바디케어 30분) 33,000원

2.힐링바디 60프로그램(건식 등40분 +하체오일 20분) 33,000원

3.정액권구매시(현장구매)

22만원 -> 3만원 1장 상품권 제공

33만원 -> 3만원 2장 상품권 제공

55만원 -> 3만원 3장 상품권 제공

 

*구매기한 : 6/30~7/6 일주일(6개월이내 사용)

*메인네고 1,2 네고별 1인 1개 구매가능(자사어플)

 

 

 

빨리 어플받아 예약하기? Go?

오늘은 여기까지 Thank you.